인사말 [필독] E-Conference 메뉴얼
대한약리학회 회원여러분!

2020년도 추계학술대회를 11월 11일(수)~12일(목) 양일간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개최됩니다. 여러 회원님들을 직접 뵙고 최근 연구경향을 토의하고 안부를 서로 묻는 자리를 마련해야 하지만 코로나 확산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비대면 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사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하여 모든 연자의 발표는 프로그램 순서에 따라 건양대학교 의과대학 강의실에서 이루어집니다.

현재 학술대회 프로그램이 대한약리학회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 회원여러분들께서는 학회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두 분의 저명한 plenary lecturer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며, Cardiovascular Disease, Cancer Biology, Nervous Disease, Viral Infection, Translational Research, 그리고 Advanced New Technology 등 다양한 심포지엄이 여러 회원님들께 소개될 예정입니다.

초록과 등록은 대한약리학회 홈페이지(www.kosphar.org)를 통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하신 회원님들의 e-초록과 e-포스터는 학회 등록을 마치신 회원분들께만 제공되며, 등록하신 e-포스터는 (최)우수초록발표상을 비롯하여 가장 많이 클릭(추천)을 받은 초록에 대한 우수초록발표상이 소정의 상품과 함께 시상될 예정입니다. 또한, 등록하신 모든 회원분들께 샌드위치와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념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예년과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한 경품 또한 기획하고 있사오니 많은 회원님들의 학술대회 등록과 e-초록, e-포스터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가지 제한된 상황 속에서도 저희 임원진들은 성공적인 추계 학술대회 개최를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초록을 많이 발표해 주시고, 회원 등록해 주셔서 약리학회의 발전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약리학회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약리학회 회장 이회영 배상
 

Copyright (c) Koraen Society of Pharmacology.
사업자 등록번호(고유번호): 110-82-06535  /  단체명(상호): 대한약리학회  /  대표자 성명: 이회영
주소: (06367)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 280 로즈데일오피스텔 1813호
Tel. 02-326-0370  /  E-mail. head@kosphar.org